Stocks making the biggest moves premarket: World Wrestling Entertainment, Bed Bath & Beyond, Tesla, Costco and more
These are the stocks posting the largest moves in premarket trading.
www.cnbc.com
1. World Wrestling Entertainment
Vince McMahon이 작년에 성적 부정 행위 스캔들로 퇴임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회사의 경영 회장으로 선출한 후 주가는 9.7% 상승했습니다.
경영진은 회사의 자금 부족하고 이에 파산을 검토하고 있다고 발표한 후 목요일의 대폭적인 손실을 바탕으로 12.4% 하락함. KeyBanc은 파산 우려와 펀더멘털 약세를 이유로 주가 목표를 2달러에서 10센트로 낮췄다.
build on the sharp loss 손실을 대폭 키우다
3. Tesla
중국에서 전기차 제조업체가 모델3와 모델Y의 가격을 인하한 후 주가는 6.4% 하락했다.
JP모건에서 overweight에서 neutral로 하향 조정한 후, 암호 중심의 은행이 목요일 손실을 추가했다. 이 회사는 실버게이트의 예금 유출이 예상보다 심각하다고 언급하며 이 회사의 장기적 수익성에 의문을 제기했다.
주가는 목요일에 42%의 손실을 기록한 후 프리마켓에서 14% 하락 중.
5. Costco
12월 매출이 견조한 것으로 발표된 후에도 이 도매 소매점의 주가는 프리마켓에서 1% 이상 하락.
Costco는 2022년 12월 순매출액이 238억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7%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wholesale 도매의 (→retail), 대량의, 다수의, 대규모의
6. Lululemon
이 운동복 제조업체에 대해 Wells Fargo는 탄령성과 매력적인 주가를 이유로 equal weight에서 overweight로 상향조정한 뒤 1.8% 상승.
한편, Ulta는 equal weight에서 underweight로 하향 조정한 후 1.8% 감소.
Bath & Body Works는 overweight에서 equal weight로 움직이면서 1.7%가 없어졌다.
7. Sunrun, Sunnova, First Solar
Wells Fargo는 equal weight에서 overweight로 상향 조정한 뒤 태양광 회사들은 1% 이상 주가가 상승.
분석가들은 ESG의 명령과 정부 및 기업의 탈탄소화 목표 등 2023년에 규제 배경이 개선되고 장기적인 순풍때문이라고 주장했다.
tailwind (자동차·주자 등의) 뒤에서 부는 바람, 뒷바람, 순풍 (→headwind)
mandate 권한, 지시, 명령
8. Discover Financial, Synchrony Financial
Barclays에 의해 overweight에서 equal weight로 하향조정된 뒤 소비자금융주는 압박을 받았다. Barclays의 분석가 Mark Devries는 경제가 경기 침체로 접어들면 이들 주식은 하락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Synchrony가 1.8% 하락하는 동안 Discover는 1.5% 하락.